HOME > 인트라넷 > 채용공고

LG그룹사 전산센터(IT헬프데스크 담당) 채용   트랙백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3-05-14 12:10
LG그룹사 IT 콜센터(기술장애처리) 담당자 채용(마포,정규직)
IT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자기계발에 관심이 있으신 IT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.
“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는 사람이다”
라는 신념으로 사람을 가장 큰 자산으로 여기며 여러분의 가치를 증진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모집부분 및 자격요건
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우대사항 인원
LG
그룹사

IT기술
장애처리
담당자
- LG 그룹사 임직원을 대상으로
- IT 관련 (Application, OA, PC)
- 장애 CALL 접수, 내용 파악 후
- 1차 기술상담, 원격지원 장애
- 처리 및 2차 전담 부서로 이관
- 업무
- IT 단순장애 안내 및 처리
- 내근직(인바운드 상담)
- PC 사용 가능자
- 고객서비스 mind
- 보유자
- 고객서비스 및 이슈
- 해결을 위한
- 커뮤니케이션 Skill
- 보유자
- 성실, 근면, 조직문화에
- 융화 잘 될 수 있는 자
- PC, IT 관련 교육 이수자
- 자격증 소지자 우대
- (PC정비사/mos/
- 산업기사/컴퓨터활용 등)
- 안정적이고 장기근무를
- 원하는 분(파견계약직
- 아닌 당사 정규직)
0명

근무지
마포구 상암동(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서 10분거리)
LG CNS IDC 센터로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

근무시간
주 5일 (AM 08:30~PM 06:00)
한달에 1~2회 토,일 당직근무(수당 별도)
1년에 약 3개월 야간 교대근무(야간 근무시 한달 중 14~15일만 출근/ 수당별도)

복리후생
IT 교육 실시(네트웍, 서버, 보안)
4대 보험 / 법정휴가 (연차, 산전ㆍ후 휴가)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
명절 선물 지급

향후비젼
Network Admin, System Admin, 보안 관련 직군 이동 가능
슈퍼바이저

지원방법
본인이 작성해 둔 이력서나 자사 홈페이지 (www.primen.co.kr)의 입사지원서를 Down 받아서
E-mail(mint2520@primen.co.kr)로 (*지원분야/ IT관련 보유기술 사항 상세 기재 요망)
접수하여 주십시오.


입사지원서 다운로드 기업 홈페이지